컨텐츠 내용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지자체 또는 공공기업 등 관련기관 단체교육 수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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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헬퍼공직자교육원과 협약을 맺었거나 또는 단체수강을 원하시는 단체들은
담당자와 필수로 전화연락이 필요합니다. (010-3363-4500, 010-8317-4601, 02-739-3399)
① 저희가 '단체교육 명단양식'과 '계약서'를 신청자 이메일로 보냅니다.
② 신청자는 '단체교육 명단양식' 과 '계약서'를 작성 하고 헬퍼공직자교육원으로 이메일을 보내주면 nlnclee@naver.com
③ 명단을 확인하여 저희가 단체로 회원가입을 시키고 '단체교육 명단양식'에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를 추가하여 다시 신청자 이메일로 보냅니다.
※ 단체교육은 소속확인을 위해 개인회원가입이 아니라 명단에 있는 사람들을 저희가 단체로 회원가입 시켜드립니다.
※ 계정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바꾸시면 됩니다.
(그 외 소속회원 변동 시 전화연락과 함께 '수정된 단체교육 명단 양식'을 보내주면 됩니다.)
④ 계약서는 각 1부씩 보관합니다.
• 후불: 분기(3개월)별로 총 수강금액을 이메일로 청구
※ 계약기간이 3개월이 안 될 경우 계약종료 시 청구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교육비 청구는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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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개인이 수강신청을 하여 결제가 완료된다면 수강을 한것으로 판단하여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수강신청 후 수강 이전에 전화하셔서 취소하시면 취소가 가능하지만, 1초라도 듣는다면 취소가 안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집체(집단대면)교육도 진행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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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현재는 '동영상강의' 만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강좌의 인기가 많아진다면 강좌의 교수님을 초빙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단체교육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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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개인이 수강신청을 누르고 교육명 앞에 ['지자체 or 공공기관명'] 으로 되어있는 교육을 수강신청합니다.
원래 있는 유료강의는 홈페이지 시스템상 지울 수 없으니 잘보시고 무료강의로 수강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 계약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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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꼭 담당자와 '전화통화'(010-3363-4500, 010-8317-4601, 02-739-3399)가 필요합니다.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날짜의 2주(14일) 전 부터 미리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 강의 수강신청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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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과목 오른쪽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 후
수강결제창에서 교육과정과 금액 등을 확인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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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수강 전에만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강의 수강 후에는 환불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교육신청을 하실 때 교육명과 금액이 맞는지 꼭 자세히 보시고 결제 부탁드립니다.
- 강의 수료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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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교육원의 각 강의는 1시간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강의를 50분 이상 수강하시면 교육이수시간은 1시간으로 인정합니다.
단, 첫 시청 시 1배속으로 시청하지 않으면 교육 수강한 것으로 인정하지 않사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수료증은 언제, 어디에서 출력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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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을 모두 충족하셨다면 자동으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나의강의실 -> 증명서 발급 또는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증명서 발급 메뉴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동영상 강의 시청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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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을 완료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나의강의실 -> 수강현황 -> 강의실 입장 하시면 수강신청하신 과정들이 있습니다.
강의목차에서 해당 과정을 찾으시고 강의명 우측에 '바로가기 -> 학습하기' 하시면 동영상이 나옵니다.
글 내용과 같이 해보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를 끝까지 들었는데 다음 차시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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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개의 페이지에서 학습이 끝나면 자동으로 넘어가게 세팅해놨습니다.
혹시 자동으로 넘어가지 않는다면 직접 다음 학습하실 차시를 클릭 하셔야 합니다.
- 강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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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과목 오른쪽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 후
결제방법 및 금액을 확인 후 교육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신청 취소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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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수강 전에 전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 바랍니다.
02-739-3399
- 수료한 과목 재신청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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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학습기간이 지난 강의는 다시 재신청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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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약관에 동의하시고
휴대폰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본인(실명)인증까지 해주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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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를 수정하시려면 헬퍼공직자교육원에 로그인 후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에서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신 후
개인회원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 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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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신청에 비밀번호 및 탈퇴 사유를 입력하고 '탈퇴신청' 버튼을 통해 처리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수강이력 및 개인정보는 삭제가 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탈퇴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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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로그인 창 옆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누르시고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 이름 등을 입력 후 '찾기'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화면에서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