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로그인 5회 연속 실패해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이런 경우 헬퍼공직자교육원에 전화하셔서

차단을 풀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바로 풀어드립니다. ^^

 

TEL) 02-739-3399, 010-3363-4500, 010-8317-4601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약관에 동의하시고

 

휴대폰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본인(실명)인증까지 해주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려면 헬퍼공직자교육원에 로그인 후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에서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신 후 

 

개인회원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 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신청에 비밀번호 및 탈퇴 사유를 입력하고 '탈퇴신청' 버튼을 통해 처리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수강이력 및 개인정보는 삭제가 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탈퇴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로그인 창 옆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누르시고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 이름 등을 입력 후 '찾기'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화면에서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