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단체(협약)교육 수강안내

저희 헬퍼공직자교육원과 협약을 맺었거나 또는 단체수강을 원하시는 단체들은

 

담당자와 필수로 전화연락이 필요합니다.

(010-3363-4500, 010-8317-4601, 02-739-3399)

 

저희가 '단체교육 명단양식''계약서'를 신청자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② 신청자는 '단체교육 명단양식' '계약서'를 작성 하고  헬퍼공직자교육원(nlnclee@nave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명단을 확인하여 저희가 단체로 회원가입을 시키고 '단체교육 명단양식'에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를 추가하여 다시 신청자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단체교육은 소속확인을 위해 개인회원가입이 아니라 명단에 있는 사람들을 저희가 단체로 회원가입 시켜드립니다.

계정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바꾸시면 됩니다.

(그 외 소속회원 변동 시 전화연락과 함께 '수정된 단체교육 명단 양식'을 보내주면 됩니다.)

 

 계약서는 각 1부씩 보관합니다

 

 후불: 3개월 마다 총 수강금액을 이메일로 청구

  계약기간이 3개월이 안 될 경우 계약종료 시 청구 

 

• 훈련기간은 계약날부터 계약해지까지 계속 진행되며 계약해지는 전화로 담당자에게 따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010-3363-4500, 010-8317-4601, 02-739-3399)

 

• 계약서 폼 변경은 불가합니다.

 

• 강의 취소(환불)은 강의 듣기 이전이면 전화로 가능합니다.

(강의 들은 후에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교육비 청구는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나요?

개개인이 수강신청을 하여 결제가 완료된다면 수강을 한것으로 판단하여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수강신청 후 수강 이전에 전화하셔서 취소하시면 취소가 가능하지만, 1초라도 듣는다면 취소가 안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집체(집단대면)교육도 진행하나요?

아니요 현재는 '동영상강의' 만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강좌의 인기가 많아진다면 강좌의 교수님을 초빙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로그인 5회 연속 실패해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이런 경우 헬퍼공직자교육원에 전화하셔서

차단을 풀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바로 풀어드립니다. ^^

 

TEL) 02-739-3399, 010-3363-4500, 010-8317-4601

단체교육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개인이 수강신청을 누르고 교육명 앞에 ['지자체 or 공공기관명'] 으로 되어있는 교육을 수강신청합니다.

원래 있는 유료강의는 홈페이지 시스템상 지울 수 없으니 잘보시고 무료강의로 수강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계약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꼭 담당자와 '전화통화'(010-3363-4500, 010-8317-4601, 02-739-3399)가 필요합니다.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날짜의 2주(14일) 전 부터 미리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강의 수강신청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과목 오른쪽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 후

 

수강결제창에서 교육과정과 금액 등을 확인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강의수강을 아예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카드사에서 기록이 넘어와야 하기 때문에 하루정도 소요됩니다.

 

강의 수강 전에만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강의 수강 후에는 환불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교육신청을 하실 때 교육명과 금액이 맞는지 꼭 자세히 보시고 결제 부탁드립니다.

 

강의 수료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본 교육원의 각 강의는 1시간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강의를 50분 이상 수강하시면 교육이수시간은 1시간으로 인정합니다.

 

단, 첫 시청 시 1배속으로 시청하지 않으면 교육 수강한 것으로 인정하지 않사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료증은 언제, 어디에서 출력할 수 있나요?

수료조건을 모두 충족하셨다면 자동으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나의강의실 -> 증명서 발급  또는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증명서 발급 메뉴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동영상 강의 시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강신청을 완료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나의강의실 -> 수강현황 -> 강의실 입장 하시면 수강신청하신 과정들이 있습니다.

 

강의목차에서 해당 과정을 찾으시고 강의명 우측에 '바로가기 -> 학습하기' 하시면 동영상이 나옵니다.

 

글 내용과 같이 해보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를 끝까지 들었는데 다음 차시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한 개의 페이지에서 학습이 끝나면 자동으로 넘어가게 세팅해놨습니다.

 

혹시 자동으로 넘어가지 않는다면 직접 다음 학습하실 차시를 클릭 하셔야 합니다.

강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과목 오른쪽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 후

 

결제방법 및 금액을 확인 후 교육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신청 취소가 가능한가요?

강의 수강 전에 전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 바랍니다.

 

02-739-3399

수료한 과목 재신청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학습기간이 지난 강의는 다시 재신청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약관에 동의하시고

 

휴대폰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본인(실명)인증까지 해주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려면 헬퍼공직자교육원에 로그인 후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에서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신 후 

 

개인회원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 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신청에 비밀번호 및 탈퇴 사유를 입력하고 '탈퇴신청' 버튼을 통해 처리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수강이력 및 개인정보는 삭제가 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탈퇴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로그인 창 옆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누르시고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 이름 등을 입력 후 '찾기'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화면에서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  
  • 1
  •